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최자로드 가리봉동 만두집 월래순교자관 (aka. 마파두부 맛집)

말로만 듣던 최자로드 맛집을 찾아서 가리봉동에 있는 만두집을 갔다왔습니다. 

한참 더울때 갔는데 , 그 더운 날씨에도 대기인원이 있더라구요 ㅠㅠ 세상에.. 

그래도 금방금방 자리가 생겨서 15분 정도 대기 하다가 들어갔어요 

 

같이간 친구 말로는 이집 군만두가 유명하다고 하더군요 

일단 저희는 소룡포 와 군만두를 시켰으나... 

옆 테이블에서 마파두부 먹는거 보고 볶음밥과 마파두부를 추가로 시켰답니다. 

소룡포는 생각보다 만두피가 두껍긴 했는데 안에 육즙이 가득하더라구요 

이집의 혜자식품 군만두 랍니다. !! 군만두는 요만큼에 무려 7천원이니 가격도 훌륭하고 맛도 훌륭 하더군요 

근데 안에 육즙이 많은건 좋은데 먹다보니 조금 느끼하더라구요 .. 왠지 술이 땡기는 맛이랄까요 ㅋ 

그리고 군만두는 고기를 2가지 중에 선택할수 있는데 양고기와 돼지고기 중에 선택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 단 오전에 일찍 가야지 양고기 만두를 먹을수 있다고.. 오후에 가면 항상 품절이라 돼지고기 군만두만 먹을수 있어요 ㅠㅠ 

마파두부 까지 나온 전체샷 ! 마파두부가 완전 한국식이 아니더라구요 ㅎ 

진짜 향신료 냄새 살짝 나면서 한국인 입맛에 잘 맞던걸요 !! 세상 감탄 했다죠 ㅎㅎ 

그리고 만두 먹다가 약간 느끼해 질때즘에 마파두부 한입 먹으면 진짜 깔끔 하더라구요 

저는 만두보다 마파두부가 더 맛있었어요 물론 만두도 맛있었어요 ㅎ 

* 제돈내고 먹은건 아니지만 친구한테 얻어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