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패션

식초로 점 빼기 생생 후기

※제 글 보고 따라하지 마세요. 사람 피부나 체질에 따라 다릅니다. 유튜브는 성공한 영상이 많지만 실제 따라했다가 피부 더 망친 후기도 많아요 ㅠ혐짤 주의

작년에 유튜브를 보다가 식초로 점을 뺄 수 있다는 것을 보고 얼굴에 작게 있던 검버섯과 점 한갠를 뺏었다.

그 옆에 조금 더 큰 검버섯이 있었는데 이번에 한 번 더 빼보기로 했다(작년에 두개다 시도 했는데 작은 것만 없어짐)

블로그 후기도 다시 찾아봤는데 실패하고 오히려 점이 생겨서 피부과 가서 고생했다는 글도 있었지만 난 딱히 신경쓰는 편이 아니라 진행~

워낙 피부가 안좋아서 더 망칠 것도 없다는 생각ㅋㅋㅋ

아래 보이는 검버섯이 시도할 검버섯이다.


준비물: 3배 식초, 밀가루

밀가루를 식초에 개어서 요거트 농도로 만든뒤 이쑤시개로 점이나 검버섯 뺄 부위에 발라줌

식초로 화상을 살짝 입혀서 새살이 돋아나게 하는 원리이다. 요걸 바른뒤 2시간 동안 둔다.

2시간 뒤 살짝 떼어내니 바른 부위가 물로 뿔은것 처럼 되있고 색이 옅어져있다. 하지만 이게 점이 빠진게 아님ㅋㅋㅋ

이부분에 공기와 자외선 접촉을 피하기 위에 여드름 패치를 붙여준다.(매우 중요)
자고 일어나서 다음날 보니 식초를 바른 부위가 시커멓게 변해있었지만 크게 걱정은 하지 않았다ㅋ

작년에도 똑같은걸 경험했봤으니까~
딱지가 생겼다는 것을 알 수 있었고 혹시나 더 진한 점으로 착색이 된거라도 그냥 살지 모ㅋㅋㅋ
(피부에 관심 많은 사람들은 엄청 스트레스 받을듯)

그리고 아기가 입원하고  정신이 없어서 까먹고 있다가 ㅠ 딱 10일 되던날 샤워하고 여드름 패치를 뗏다.

※혐오사진 주의※

여드름 패치에 붙어나온 딱지 ^^;;;

그리고 떼어낸 자리의 결과는 아래와 같다.
드라마틱하게 검버섯이 없어진건 아니지만 식초로 빼기 전에는 완전 검버섯이었다면 지금은 식초 화상으로 살짝 불그스름한 상태다.

작년에도 초반에는 이렇게 불그스름하다 시간이 지나면 흔적이 없어지던데 이번에도 성공할지 궁금하다.

완전히 사라지면 다시 후기를 올려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