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명동 스테이비 호텔(STAYB HOTEL) 숙박 후기 & 아침 조식

오랜만에 서울에 놀러온 친구와 서울 한가운데서 자기로 해서 숙소를 열심히 서칭을 했답니다. 

근데 문제가 발생했죠!! 

그거슨 바로 2일뒤에 숙박할 예정이라는거?!!

2일뒤 호텔을 열심히 열심히 찾아봤지만 명동에서 하루 숙박 하려니 가격대가 너무 비싼거에요 ㅠㅠ 

그래서 열심히 열심히 찾다가 생긴지 얼마 되지 않은 명동에 스테이비 호텔을 예약하게 되었어요 

물론 급하게 예약 한거라 정보는 별로 없었지만 평이 나쁘지 않아서 아침 조식 포함으로 예약을 했답니다 

사실 호텔에서 호캉스 할게 아니라서 굳이 고급 호텔로 예약 하지는 않았답니다. 

호텔 스테이비 정문

낮에 만나서 신나게 홍대에서 놀다가 홍대에서 밤 늦게 호텔로 들어왔답니다. 

요 호텔 중국인들이 많이들 묵으시는데 호텔 로비에서 중국분들을 많이 뵈었어요 

호텔 스테이비 로비  

체크인을 하고 방에 들어왔는데 사실 숙박하는 방은

호텔 사이트나 부킹닷컴 익스피디아 같은 사이트에 더 멋있게 나오니깐 굳이 사진 찍지는 않았어요 

근데 방이 진~~짜 작더라구요 (솔직히 조금 충격) 

그리고 ... 외부에서 지나 가면서 하는 이야기가 다 들려서 좀 놀랬어요 

생각보다 방음이 좀 안되는편이에요 

 

기본적으로 샤워 가운이랑 드라이기 금고 등이 있는데 

저희는 1박이라 굳이 이용 하지는 않았어요 

근데 신기한건 호텔은 작지만 미니미한 욕조는 있더라구요 ㅎㅎ

어매니티는 치약과 칫솔이 없어요 요즘 호텔에서 일회용품 규제 때문에 대부분의 호텔에서 치약과 칫솔은 구비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그래서 호텔 근처에 있는 CU에 가서 사가지고 와서 사용 했어요 

호텔 스테이비 조식

아침 조식은 지하에서 운영 하는데요 

딱 !! 적당히 먹기 좋았어요 

한식도 있고 기본적으로 많이들 드시는 샐러드 , 빵 , 스크랩블, 베이컨, 소세지 등이 있답니다. 

음식은 한번에 많이 있는게 아니라 조금씩 있어서 떨어지면 일하시는 분께서 바로바로 채워주시더라구요 

평범한 호텔 조식

대충 접시에 담아 보니 무난한 아침 호텔 조식뷔페 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후식으로 과일과 요거트 !!

요거트 진짜 맛있어서 나중에 하나 더 먹었네요 ㅎ 

 

 

 

무난하게 1박을 했지만 소음에 민감하신분들에게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호텔 주변에 밤되면 아무것도 없어요 ㅠㅠ

그래서 편의점 갈때 좀 무서웠어요. 대신 주변이 조용합니다

스테이비호텔 아침조식은 무난한거 같아요 

백프로 내돈 내고 가서 숙박한 후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