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부산 파크 하얏트 에프터눈 티셋트

부산 파크 하얏트 1박 이후 체크아웃 하는날로 에프터눈 티셋트를 미리 예약 했어요
아쉽게도 평일이었어도 광안대교쪽 오션뷰는 이미 만석이더라구요 ㅠㅠ
당일 예약도 아니고 2주 전에 예약했는데!!!
어쩔수 없이 요트경기장쪽 뷰로 예약을 했어요
체크아웃 하고 시간이 넉넉하게 남아서 카운터에 짐을맡기고 미포 해변열차를 타고 왔어여
시간 맞춰서 다시 파크하얏트에 갔는데 미리 예약 할때도 혹시라도 예약 취소 되면 창가석으로 부탁 드린다고 했는데 정말 한명도 예약 취소한분이 없었나 보더라구요 ㅋㅋ
파크 하얏트는 여름에는 에프터눈 티 가 아니라 에푸터눈 씨 라고 표기 되어 있더라구요 가격은 2명에 8만원!

파크하얏트 에푸터눈 티셋트 메뉴판

어짜피 미리 예약한 상태라 어떤 티를 먹을건지만 고르면 되어서 저는 홍차로 주문을 했어요
그리고 바로나올줄 알았더니 대략 30분쯤 후에 나온...
이렇게 늦게 나올줄 알았으면 기차표를 널널하게 티켓팅 했을텐데 ..

부산 파크 하얏트호텔 에프터눈 씨셋트

30분 기다리고 드디어 주문한 에프터눈 씨셋트 를 받았어요!!
제일 상위에 있는건 해무낀 하얏트 호텔 느낌이었어요
직원분 센스 있게 포토타임을 주시고 열어주셨어요

제는 홍차를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핑거푸드가 양이 많아서 홍차가 빨리 소진 되더라구요
근데 직원분이 센스 있게 물 리필 여부를 먼저 물어보시더라구요

에프터눈씨셋트에 포함된 스콘들 !!
요거 양이 많아서 배불러서 못먹고 스콘은 다 포장 해서 가져왔어요

부산 파크하얏트 에프터눈 씨 셋트 1층
부산 파크하얏트 에프터눈 씨 셋트 2층
부산 파크하얏트 에프터눈 씨 셋트 3층

양은 생각보다 많았고 천천히 먹다보니 배가 엄청 불렀어요
개인적으로 뷰가 광안대교 뷰였음 더 좋았을텐데
요트경기장 뷰도 나름 나쁘지 않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