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부산 해양자연사박물관

어린이집 방학 동안 하루종일 아기와 함께 집에 있으려니 너무 고역이여서 하루에 한 곳씩 밖으로 나가기러 했습니다.  신랑이 하루에 한곳씩 계획을 세우고 그 중 한군데가  부산 해양자연사박물관이었어요.

부산에 30년 넘게 살면서 이런곳이 있는지도 몰랐는데 아들 때문에 와보네요^^;;;

들어가면 맞이하게 되는 고래 동상입니다^^

2층 부터 4층까지 테마별로 전시관이 있더라고요.

먼가 기괴한? 대왕오징어와 문어ㅋㅋㅋㅋ

하지만 오징어와 문어숙회는 맛있게 먹쥬 ^.^

물속에 사는 동물 악어나 뱀 등도 직접 볼 수 있었어요.

생각보다 규모가 커서 다 둘러보는 데 1시간 30분 정도 걸리더라고요.  19개월 아기라 천천히 둘러보지 않고 아기 가는 곳으로 따라다니면서 보니 그정도 걸렸고 느긋하게 보면 2시간 정도 걸릴듯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