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스페인 바르셀로나

스페인 바르셀로나 플라멩고 Live Flamenco TARANTOS

 

 

늦은밤 스페인 전통춤인 플라멩고를 보기위해 람블라스 거리 근처에 있는 타란토스를 갔다왔답니다.

 

같이간 일행을 타란토스 앞에서 만나기로 했는데 타란토스가 어디 있는지 몰라서 한참을 헤메다가 찾았네요

TARANTOS 위치는 구글지도에서 "TARANTOS" 검색하시면 한번에 찾아가실수 있을거에요

 

람블라스 거리 근처에 위치해서 금방 찾으실수 있을거에요

 

저는 광장까지 와서 못찾아서 근처에 있는 경찰한테 물어봤더니 친절하게 알려주셨답니다.

 

타란토스 주소는

 

 

 

 

 

 

 

 

 

Live Flamenco Live Dance 라고 되어 있는 벽에 있는 간판이 있답니다.

 

저희는 조금 늦게 만나서 늦게 입장했는데.. 뒷자리에 앉아서 보다가.. 잘 안보여서 결국에 서서 봤답니다.

 

실내라 그런지 많이 흔들렸네요 ㅠㅠ

 

 

 

TARANTOS 공연장은 작긴 한데 실내에 사람들로 꽉 차더라구여 ㅎㅎ

 

직접 연주 하고 노래 하시고, 춤까지.. 공연 내내 열정이 가득한 스페인의 춤 흥미롭게 봤답니다.

 

 

 

 

그리고..

 

람블라스 거리에서 저에게 명함을 주시면 Do you konw Flamenco ? 라고 하시는 분이 계신데..

 

이런분들 조심하세요.. 소매치기 에요 ㅠㅠ

 

제 지인은 이분들이 Do you konw Flamenco ?  라고 하면서 접근 해서 길거리에서 춤을 알려주겠다며....

 

그러더니.. 명함 주시던분 손이 지갑있는 주머니로 가있더라구 하시더라구요

 

놀래서 급하게 자리를 뜨셨다고 하시더라구요..

 

사실 저도 당할뻔 했거든요..

 

그런데 저는 돈을 몸 안쪽 주머니에 넣고 다녀서 그런지 명함 주면서 훓어 보시더니 그냥 가시더라구요 ㅋㅋ

 

역시 유럽은 소매치기 조심조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