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쿠폰

이스타 항공 2016 국제선 하계 스케줄 오픈 특가 이벤트 & 주의사항 (유류할증료 포함 공상시설 이용료 포함)

이스타에서 2016 국제선 하계 스케줄 오픈 기념으로 2015년 12월 17일 부터 2015년 12월 23일 까지 7일간 국제선 예약 할인 이벤트를 한다고 하네요

 

판매 시간은 오늘 2015년 12월 17일 오후 2시부터 판매 시작 한다고 합니다.

 

내년 여름에 외국으로 여행갈 계획이 있으신분은 지금 할인하는 이 시기에 미리 항공권 예약 하시는것도 좋을거 같네요!!

 

저는 이미 2월달이 마닐라를 예약했답니다 ㅎㅎ

 

 

 

국제선 하계스케줄오픈된곳은 인천출발 나리타(도쿄) / 간사이(오사카) / 오키나와 / 홍콩 / 방콕 / 푸켓 / 코티카나발루 / 시엠립

김포 에서 송산(타이페이) 이렇게 총 9곳이랍니다.

즉, 현재 이벤트하는 국제선은 총 9노선이군요!

 

 

 

부산 간사이(오사카) 부산 방콕 노선은 추후 오픈 예정이라고 하네요

그나저나 인천에서 일본 가는데 5만원대 라니 진짜 사고 싶은데요 ㅎㅎ 거기에 이 가격은 편도이긴 하지만 유류할증료, 공항시설 이용료를 포함한 금액이니 꽤 괜찮은 편이죠 ㅎㅎ

 

사실 3만원대에 나오는 특가들도 유류할증료와 공항 시설 이용료를 붙이면 6만원 훌쩍 넘기는 경우도 많은데 좀 많이 괜찮은 가격이네요 !

 

 

예약시 주의 및 주의사항 사항이 있답니다.

 

유의사항 & 주의사항

위에 운임으로 예약한 경우 이벤트 특가로 환불이 불가합니다.

이벤트 운임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웹(앱)을 통해서만 판매 됩니다.

일부 일자는 구매가 불가 할수 있으며, 선착순 마감으로 판매가격이 조기 소진될 수 있습니다.

유류할증료, 공항시설 이용료를 포함한 편도 총액으로, 환율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