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쿠폰

에띄드 하우스 12월 핑크 멤버십 데이 20~ 50%할인 이벤트 & 청순거짓 브라우 젤 틴트 구매!

에띄드 하우스 12월 핑크 멤버십 데이 20~ 50% 할인을 한다고 하네요

 

이번 할인에는 청수거짓 브라우 젤 틴트도 같이 포함되어 있더라구요

근데 할인만 하면 머하나요?!! 물건이 있어야 사죠!! 인터넷 쇼핑몰에서도 1호와 3호는 일시품절인걸요?!!

 

그래서 오프라인 매장으로 고고 했답니다.

 

이번 12월 에뛰드 하우스 핑크 멤버쉽데이는 12월 18일 부터 20일까지 총 3일간 진행을 한다고 하네요

할인율도 20~50% 로양핑크 회원은 추가 10% 할인 된다고 하네요 (최대 50% 한도 )

 

 

에뛰드 하우스 50% 할인품목은   네일컬러&스티커, 드리밍스완 쿠편케이스, 러빙데이트 바디워시&로션

에뛰드 하우스 30% 할인품목은 10주년 기념 컬렉션, 기초라인, 페이스메이크업, 남성기초, 애니쿠션 보조배터리, 빅 리본 헤어밴드

에뛰드 하우스 20% 할인품목은 립메이크업, 아이메이크업, 바디제품, 클렌징, 도구류 등이 있다고 하네요 (화장소품도 같이 할인하나 봅니다 ㅎ )

 

이벤트 페이지 URL : http://www.etude.co.kr/event.do?method=view_new&bltnCntSeq=1295&bltnCntClCd=ET01&bbsCd=ET&pageNum=1&isOnGoing=Y

 

에뛰드 할인 제외 상품도 있으니 잘 체크 하고 가셔요!!

뷰티포인트 전용상품, 핑크패스키트, 온라인전용 리얼아트 클렌징 오일 리필, 드로잉 아이브라우(본품, 리필), 플레이 101펜슬, 허니세라 기초라인, 플레이컬러 아이즈 인 더 카페,

플레이 101 스틱, 은하철도 999네일 이렇게는 할인제외 상품이라고 하네요 !

포인트 적립도 안된다는것도 참고 하셔요!!

더 자세한 구매 주의사항은 이벤트 페이지 참고 하셔용 ~

 

 

 

어찌되었든 저는 .. 매장가서 청순거짓 브라우 젤 틴트 를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하는데 성공했답니다.

제가 마지막 남은 1호를 가져왔어요!! 오예~!! 주말동안 눈썹에 해서 인증샷 올릴게요 ㅎㅎ

다들 주말동안 좋은 쇼핑 하셔요 ~~ ^^ 

 

 

 

실제 사용 후기(눈썹이 이쁘지 않아요 ㅠㅠ) 

2015/12/20 - [화장품] - 에뛰드하우스 판매1위 강력 젤 눈썹틴트 1호 사용기 -청순거짓 브라우 젤 틴트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