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쿠폰

스킨푸드 파우치 대공개 최대 50% 세일 및 유의사항, 세일 제외상품

현재  스킨푸드에서는 파우치 대공개! 라는 이벤트로 스킨푸드 제품을 최대 50% 까지 할인하고 있는 이벤트를 하고 있답니다.

 

저는 이번 기회에 눈여겨 봤던 제품을 몇개 살려고 한답니다.

 

저는 이벤에 눈여겨 보고 있는 제품은 당연히 wash off 타입의 팩이랍니다.

이미 저번달에 라이스 마스크 워시오프를 사서 쓰고 있지만 거의다 써서 ㅠㅠ

이번기회에 2개 정도 사서 재어둘려고 한답니다. ㅎㅎ

 

2015/12/01 - [뷰티/패션] - 스킨푸드 라이스 마스크 워시 오프 사용 후기 - SKINFOOD Rice Mask Wash off

 

 

 

 

 

스킨푸드 이벤트는 회원대상 이벤트로 회원가입 즉시 혜택이 적용 된다고 합니다.

타 프로모션 중복 불가 및 쿠폰 사용 이 제한될수 있으며,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제한될수 있답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행사내용은 다를수도 있다고 하네요

이벤트 기간은  2016년 1월 14일 부터 17일 까지 4일간 진행한답니다.

 

저번 세일때는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장벽크림 기획셋트의 경우 할인 제외 품목이었는데 ...ㅜㅜ 제돈주고 다 사서 썼는데 이번 이벤트에는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장벽크림 기획셋트가 20%나 할인 하네요 ㅠㅠ

먼가 아쉽지만 지금까지 잘 쓰고 있으니 그냥 그걸로 만족 할래요 ㅎㅎ

 

2015/12/07 - [뷰티/패션] - 스킨푸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장벽 크림 사용후기 & 스킨푸드 로열허니 에센셜 토탈 키트 - skinfood Royal Honey Propolis Shield Cream

 

스킨푸드 파우치 대공개 이벤트 할인 제외품목

블랙슈가 퍼펙트 포맨 스페셜 세트, 비어원샷 스페셜 세트 3종,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엑스 에센셜(대용량), 네일소품, 부자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