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집사의생활

고양이 박람회 제5회 궁디팡팡마켓


어제 강남역 모나코스페이스에서 궁디팡팡마켓을 오픈한다고 하길래 아침일찍 동생과 함께 갔답니다

이번 토요일 일요일 2일간 진행하는 고양이와 집사를 위한 박람회라는 말에 바로 달려갔죠 ㅎㅎ

가기전에 인터넷에 할인쿠폰을 검색해 봤지만 생각보다 정보가 많이 없더라구요 ㅠㅠ

11시부터 오픈이지만 저희는 10시 반 까지 갔답니다

막상 가니 오픈전인데 사람들 줄이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지하1층에 줄서있는 사람들 보고 깜놀깜놀 하면서 저희도 줄을 섰답니다 ㅋ

1관2관으로 되어 있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끊어서 입장시키시더라구요

막상들어가니 역시나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ㅎㅎ
전 일단 맨 앞에 보이는 매장에 가서 차오츄르랑 장난감 몇개 샀답니다 ㅎㅎ

츄르가 무려 2500원이라니!!! 감동하면서 마구마구 고르고 있었어여 ㅋㅋ
그외에 볼 장난감들 엄청 싸더라구요 ㅎㅎ
저는 뿅뿅스니치 장난감을 샀는데 반나절 만에 망가뜨렸어요ㅠㅠ
이때까지 낚시대 장난감 부순적 없었는데 엄청 좋았나 보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요요요 긴줄은 바로 울 고양이가 좋아하는 마도로스펫 줄이더군요
역시 유명하더라구요 구매줄이 제일 길었어요
인터넷 구매가 보다 싸긴 싸더라구요 ㅎ
저는 연어트릿 큰거랑 가루파우더 하나 샀답니다

그리고 펫글라스 재배용품들도 싸게 팔아서 덥석 샀답니다
종류는 펫글라스랄 캣닙 2가지가 있더라구요

그외에 사고 싶은 소품들이 자꾸 눈에 들어 왔어요 ㅎㅎ

2관에는 특히 맛있는 간식들이 많이 팔더라구요
사올랬눈데 깜빡하고 사진만 찍고 온...

그리고 박람회 오픈전에 입장권 할인 이벤트 하신 지우카페님 물건들도 있더라구요 ㅎㅎ

특히 지우카페님 손뜨게 고양이 모자와 각종브로치를 파시더라구요
모자는 주문제작형인데 귀가 중간에 나오는 스타일이라 귀가 뾰족한 애들이 하면 이쁠거 같았어요
하지만 제가 키우는애는 스코티시 폴드라서 그냥 턱받침대 하나 사왔답니다!!

집에와서 해줬더니 의외로 가만히 있더라구요 ㅎㅎ
하지만 심기가 불편하다고 온몸으로 표현 ㅋㅋ

그래도 하루종일 하고 다니는거 보면 좋은털로 제작 하셨나 보더라구요 ㅎ

요렇게 입고 집들이하는집에 놀러갔는데 엄청 잘 놀다가 왔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