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압구정 멕시코, 남미음식 식당 엘칸티나

멕시코 음식이 아주 땡기던 어느날 압구정로데오에 갈일이 있어서 갔다가 엘칸티나에 갔답니다. 

생각보다 테이블이 널직널직 하게 자리잡고 있어서 옆테이블에서 하는 이야기는 안들리고 조용하고 좋더라구요

일단 배가 고프니 급 주문주문 !! 

엘칸티나에는 셋트 메뉴가 있었지만 단품으로 시켰어요 ! 

요건 기본으로 주는 나초 !! 

나초에 같이 나오는 사워크림 퀘다시아에도 같이 나오는데 맛있어서 사실은 리필해 먹었어요 ㅋㅋ 


주문한 첫번째 요리 스테이크 칠리만체고 

steak chill manchego !! 

요거 은근 한국인 입맛에도 잘 맞고 그냥 맛있어서 마구마구 흡입했어여 ㅋ

특히 치즈가 생각보다 많이 들어서 좋더라구요 !! 

요건 치킨 퀘사디아 ! 

요것도 같이 나온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폭풍흡입!! 

 

그리고 음료는 프로즌 마가리타 망고!

생각보다 요 음료 받아서 먹고 갸우뚱 했어요 

왜냐면 ㅠㅠ 레몬 ? 라임 ? 향이 많이 나서 근데 원래 베이스가 그렇다고 하시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맛있게 먹었어여 ㅎㅎ 

그리고 둘이서 먹은 ... 엘칸티나 계산서!! 

둘이 먹은거 치곤 좀 비싸고 양도 작긴 하지만 데이트 하기엔 좋은거 같아요 

다닥다닥 붙어 있는 식당이 아니어서 식사 하는동안 마음은 넉넉했어여 ㅎㅎ 


그리고 저희가 갔던날 저희뒤에 있는 테이블에 외국인이랑 문신한 한국인이 있었는데 나오면서 봤더니 박재범이더라구요!!

꺄악 잘생겼어요!! 

하지만 조용한 분위기 였기에 그냥 살포시 보기만 하고 나왔어요 .. 

친한분들 하고 식사 하는데 분위기 깨고 싶진 않더라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