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동대문 맛집 밥집 도깨비 불고기 - 깨비불고기

오랜만에 동대문에서 블로그를 같이 운영하고 있는 친구를 만나기로 한날!! 

맛있는걸 먹어보자며 동대문 맛집을 검색하다가 도깨비 불고기 라는곳이 있다고 해서 찾아서 가봤답니다. 

그날은 그냥 고기가 먹고 싶긴 했고 .. 이왕이면 한국적인 불고기가 좀 많이 먹고 싶었기에 불고기 먹으러 ㄱㄱ 했지요 ㅎ

생각보다 허름한 집이어서 조금 놀랐지만 원래 맛집은 허름한 집이 오래된 집이니깐 맛있을 거라며 위로 하면서 가계에 들어갔답니다 ㅎ 

앉으니 메뉴판을 주시는데 메뉴판에서 오랫동안 자리를 지켜온 식당 포스가 풀풀 나더라구요 ㅎㅎ 

이 집은 고기 불고기 말고도 족발도 판매 하던데 저희는 그냥 깨비 불고기로 !!

저녁에 가서 점심 런치 가격으로는 못먹어서 그냥 일반으로 깨비불고기 2인분을 주문했답니다. 

조금 기다리니 나온 깨비 불고기 2인분!! 

요거..요거!! 엄청난 파의 양에 놀랐어요! 

냄비 옆으로 육수에 고기를 빠트려서 익혀 먹었는데 저희가 제대로 먹는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맛있었어요 !!

육수도 너무 맛있고 , 다만 2인분을 시켰는데 3명이서 먹어도 될거 같은 양이었어요 

밥 추가 해서 국물에 밥 비비 먹는데 너무 맛있어서 엄청 먹었답니다. 

요 양념장에 고기랑 파를 같이 찍어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 

사실 밑반찬도 나왔는데 밑반찬은 머.. 그냥저냥 ㅋㅋ 생각이 안날정도로 메인이 좋았거든여 ㅎㅎ 

전 다음에 동대문 갈일 있으면 또 가서 먹을려고 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