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신림동 헐레벌떡 딸기크림치즈모찌 바나나크림치즈모찌 후기

신림동 헬레벌떡이 요즘 아주 핫하다고 해서 저도 한번 주문해 봤어요

신림동 헐레벌떡에서 제일 유명한 떡은 바로 딸기 크림치즈모찌 랍니다!

저는 소 포장된 딸기크림치즈모찌 와 소포장된 바나나크림치즈모찌 그리고 큰포장 딸기크림치즈모찌 3가지를 구입했어요

이유는 택배비를 안낼려고 ㅋㅋㅋㅋㅋ

캬!! 오픈하자 마자 아름다운 자태를 뿜내는 떡들 저희냐옹이가 이게 왠떡이냐 싶어서 달려오더라구요 ㅋㅋ

항상 택배 오면 상자를 차지 하기 위해서 뜯는 순간 옆에서 구경한답니다.ㅋㅋㅋ

미니 포장이 아닌 일반 포장은 가로로 길쭉한 떡이 아닌 동글동글한 떡이 왔어요

주문할때 화면상에서는 길었는데 막상 받으니 달라서 의아했지만 맛은 똑같아요 !

그리고 선물용으로는 동글동글한게 더 있어 보이긴 했어요!

딸기크림치즈모찌 안에는 정말 꽉찬 크림치즈가 있어요

살짝 얼렸다가 녹을때 먹으면 어릴때 먹던 찰떡아이스같은 느낌이라고 생각 하시면 되여

근데 맛은 전혀 달라요!

떡에서 딸기 향이 느껴지는데 딸기씨 같은게 같이 씹혀서 식감은 아주 좋은편이에요

그리고 당연히 크림치즈는 진리죠 ㅋㅋ

크림치즈 좋아요 2번 먹어 3번 먹ㄱ... 네 맛있어여 ㅎㅎ 생각외로 의외로 괜찮은 조합 !  

 

소포장 되어서 온 딸기크림치즈모찌 바나나크림치즈모찌  둘다 내용물은 실해요!

바나나는 정말 심각하게 바나나향이 많이 나요 ㅎㅎ

바나나는 별로라는말 들었는데 바나나도 꽤 매력 있던데요 !

살짝 맛만 보고 소량으로 포장해서 냉동실에 얼려놨어요

그리고 아침에 출근할때 한봉지씩 가지고 가서 아침대용으로 먹고 있답니다.

음.. 받은지 2주 정도 된거 같은데 냉장고에 떡들이 다 사라졌어요 ㅠ

근데 제가 크림치즈를 꽤 좋아 하는 편은 아니라 한번 먹었더니 또 사고 싶은 생각은 없네요 !

다음떡은 방배동 설봄으로 사볼까 싶어여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