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7년 후쿠오카-나가사키

후쿠오카 공항에서 나가사키 버스타고 가기 - 니마이킷푸 예약!

10년만에 다시온 후쿠오카라 왠지 감회가 새롭고 좋았어여 

후쿠오카 공항에 내려서 입국수속 밟는데 20분 정도 걸린거 같아여 ㅎㅎ

어쩌다 보니 저희 비행기에서 제가 제일 먼저 입국수속을 밟게 되었어여

캐리어 찾고 나오니 바로 앞에 버스 예약 하는곳이 있더라구여

일본어를 잘 못해서 어떻게 하나 싶었는데 예약 하시는분이 아주 유창한 언어로 한국어를 !!! 

그냥 한국어로 버스 왕복 예약해 주셨어여 ㅎㅎ 

공항에서 나가사키 가는 버스는 엄청 널널하다는 말을 듣긴 했는데 정말 심하게 널널 하더라구여

저는 혼자 왕복으로 가니 니마이킷푸로 저렴하게 예약을 했어요 

예약 해주시는 분이 알아서 니마이킷푸로 알아서 티켓팅 해주신답니다!! 

공항에서 나가사키 버스 예약은 한국은 다 알아서 해주셔서 크게 신경쓸게 없었던거 같아여 일본어 못하셔도 겁안먹으셔도 되여!!

니마이킷푸는 버스*2회 혹은 기차*2회 식으로 적용 되고, 교차적용은 안되는거 같더라구요 (가격이 달라서...)

혹시라도 온천마을 유후인가시는 분들은 미리 한국에서 예약하고 가셔야 할거 같아여! 

 

저는 나가사키 가는거라 크게 상관 없었는데 유후인 가는 버스는 전석 매진이더라구요 !!

저는 이스타 항공 7시 55분 비행기를 타서 후쿠오카 공항 도착후 10시 12분 나가사키행 버스를 탔어요  

후쿠오카 공항에서 나가사키까지 버스로는 2시간 20분 정도 소요되었고

토욜날 낮 버스였는데 나가사키 가는 버스기다리는동안 외국인은 저 혼자였어여 ㅠㅠ 

심지어 공항에서 6명정도가 탔는데 다 현지인 ㅠㅠ

버스가 급행이 아니어서 각각 정류장에 섰다가 갔는데, 급행이 아니어서 자석은 자유석이었지만..

나가사키 도착할때까지도 좌석이 절반도 안차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좋았던것 하나는 중간에 휴게소에 들렸어요!

여기서 10분 정도 정차하고 갔는데 조그만 휴게소지만 당연히 화장실도 있고, 편의점 식당, 자판기도 있고 좀 신기했어여 ㅎㅎ 

그리고 도착한 나가사키! 

나가사키가 종점이기 때문에 그냥 푹 주무시다가 내리셔도 될듯 해여 ㅋ

버스터미널 위치는 나가사키역 육교 건너편 앞에 있어요 ! 

길 건너 나가사키역으로 가서 노면전차 1일권을 구매 했어요 ㅎㅎ 

추가로 나가사키는 한국어가 유창한 사람이 거의 없어서  영어로 응대해 주시거나 일본어로 응대해주시더라구요 

나가사키 노면전차 1일권으로 처음 사용한 노면전차는 노란색! 

은근 노면전차 빨리빨리 오기도 하고 자석도 널널해서 앉아서 쉬면서 다니기 좋았던거 같아여 

노면전차 타는 방법은 이전 다음 역이 표시되어 있는데 하단에 화살표로 어느 방향인지 표시 되어 있어요 

아니다 싶으면 재빠르게 반대편으로 넘어가시면 되여 

한번 타보시면 다들 쉽게 타시는거 같아요

그리고 전 구글의 도움으로 좀더 편하게 탔던거 같아여


[해외여행/후쿠오카-나가사키] - 후쿠오카 이온몰 고양이 쇼핑, 세안제 로제토 쇼핑 후 최악의 텐진 비프맨

[해외여행/후쿠오카-나가사키] - 생각보다 볼것 없는 후쿠오카 타워 와 모모치해변 산책

[해외여행/후쿠오카-나가사키] - 후쿠오카 야구장 야후오쿠 돔 소프트뱅크 홈구장 방문

[해외여행/후쿠오카-나가사키] - 후쿠오카 쇼핑하기 좋은 호텔 하카타 엑셀 호텔 도큐 후기

[해외여행/후쿠오카-나가사키] - 후쿠오카 스타킹 빅카메라 오디오 테크티카 이어폰 카페델솔 팬케이크 웨스트 타마고우동

[해외여행/후쿠오카-나가사키] - 나가사키 이나사야마 전망대, 데지마워프, 아카리 게스트하우스

[해외여행/후쿠오카-나가사키] - 나가사키 카스테라 후쿠사야 본점방문 , 일본 26성인 순교지 방문

[해외여행/후쿠오카-나가사키] - 나가사키 일본식계란찜 차왕무시로 유명한 식당 욧소와 중심가 하마노마치

[해외여행/후쿠오카-나가사키] - 나가사키 사해루(사카이로) 짬뽕 & 교자 , 구라바엔 Glover Garden 오우라천주당

[해외여행/후쿠오카-나가사키] - 나가사키 유스호스텔 게스트하우스 아카리 쇼오켄 본점 방문

[해외여행/후쿠오카-나가사키] - 후쿠오카 공항에서 나가사키 버스타고 가기 - 니마이킷푸 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