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7년 후쿠오카-나가사키

나가사키 유스호스텔 게스트하우스 아카리 쇼오켄 본점 방문

노면전차 1일권으로 제일먼저 간곳은 나가사키 숙소인 유스호스텔 아카리 였답니다. 

이번 여행에서는 꼭 게스트 하우스에서 하루 있어보자가 목표였기에 나가사키에서는 게스트하우스 아카리를 예약 했답니다. 

아카리 가는방법은 구글지도에서 검색해서 갔어요 ㅎ 

노면 전차를 타도 되고 역에서 걸어가도 되지만 저는 짐때문에 노면전차를 타고 갔어여 ! 

아카리 근처에 메가네바시가 있어서 그런지 이쁜 하천을 끼고 있었어요 ㅎ 

찾기 쉬웠던 아카리 유스호스텔 ! 

아카리 유스호스텔은 1시부터 3시까지 점심 시간이라 사람이 없다는 말을 들었는데 , 

제가 간 시간이 1시였는데 1층에 카운터에 계시더라구요 ㅎㅎ 짐도 맡아 주신다고 하시고 예전부다 훨씬 서비스가 좋아졌나 보더라구요 

원래는 3시 이후에 체크인이 가능한데 저는 얼리체크인 해주셨어요

저는 도미토리룸을 예약했는데 도미토리룸은 4층인데 여긴 계단으로 올라가야 해요 ㅠㅠ 

근데 친절하게 4층까지 캐리어 옮겨 주셨어요 .. 음.. 여기도 한국어 거의 못하세요 근데 의사소통 하는데 크게 문제 없었어여 

체크인 하면서 나가사키 내에서 할인되는 디스카운트 티켓 같은걸 주시더라구요 ㅎㅎ 

제가 묵게될 도미토리룸 !! 

이미 누군가가 장기 체류중인지 세탁된 옷들이 널려져 있더라구요 ㅎㅎ 

저는 2층 침대를 배정 받았는데요 생각보다 아늑해서 좋았어요

사실 많이 돌아다녀서 그냥 푹 잠들었던듯 해요  

여긴 1층의 쉼터 !!

저는 저녁에 여기서 편의점에서 사온 디저트들을 먹었어여 ㅎㅎ 

다다미 방이라서 사실 걸을때 마다 소리가 나서 조금 거슬리는건 있었지만 가격대비 만족이에요 ㅎㅎ 

나가사키 유스호스텔 아카리위치 클릭

 

그리고 아카리에서 엄청 가까운 나가사키 3대 카스테라중 하나인 쇼오겐 본점 !! 

사진을잘 못찍어서 ㅠㅠ 이런거 밖에 없네요 

들어가자 마자 시식하라고 2조각과 따뜻한 녹차를 주시더라구요 ㅎ

이거 완전 입에서 살살 녹아서 안살수가 없더라구요

전 개인적으로 기본이 맛있어서 기본으로 샀어요 



쇼오켄은 300년된 전통있는 나가사키의 카스테라 집이라고 해서 꼭 들려야 하는곳 1순위였는데 ,

역시나 절 배신하지 않았던 곳이여요!! 

아카리에 하루 쉰다면 소오켄 본점은 꼭 가보시는걸 추천 드려요! 

쇼오켄 영업시간 : 오전 9시 ~ 오후 8시 

나가사키 쇼오켄 위치 클릭


[해외여행/후쿠오카-나가사키] - 후쿠오카 이온몰 고양이 쇼핑, 세안제 로제토 쇼핑 후 최악의 텐진 비프맨

[해외여행/후쿠오카-나가사키] - 생각보다 볼것 없는 후쿠오카 타워 와 모모치해변 산책

[해외여행/후쿠오카-나가사키] - 후쿠오카 야구장 야후오쿠 돔 소프트뱅크 홈구장 방문

[해외여행/후쿠오카-나가사키] - 후쿠오카 쇼핑하기 좋은 호텔 하카타 엑셀 호텔 도큐 후기

[해외여행/후쿠오카-나가사키] - 후쿠오카 스타킹 빅카메라 오디오 테크티카 이어폰 카페델솔 팬케이크 웨스트 타마고우동

[해외여행/후쿠오카-나가사키] - 나가사키 이나사야마 전망대, 데지마워프, 아카리 게스트하우스

[해외여행/후쿠오카-나가사키] - 나가사키 카스테라 후쿠사야 본점방문 , 일본 26성인 순교지 방문

[해외여행/후쿠오카-나가사키] - 나가사키 일본식계란찜 차왕무시로 유명한 식당 욧소와 중심가 하마노마치

[해외여행/후쿠오카-나가사키] - 나가사키 사해루(사카이로) 짬뽕 & 교자 , 구라바엔 Glover Garden 오우라천주당

[해외여행/후쿠오카-나가사키] - 나가사키 유스호스텔 게스트하우스 아카리 쇼오켄 본점 방문

[해외여행/후쿠오카-나가사키] - 후쿠오카 공항에서 나가사키 버스타고 가기 - 니마이킷푸 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