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7년 후쿠오카-나가사키

생각보다 볼것 없는 후쿠오카 타워 와 모모치해변 산책

이번 여행에서는 전에 가보지 못한 후쿠오카 타워에 갔다왔답니다.

야호돔에서 약 걸어서 20분 거리에 있기에 모모치해변가를 따라 걷다 보면 후쿠오카 타워가 보인답니다.

사실 저는 엄청나게 기대하고 갔지만 의외로 타워 1층에는 별로 사람이 없더군요.. 순간 왜죠? 싶었죠

그리고 나름 기대하고 갔던터라 저는 미리 여행박사에서 후쿠오카타워 티켓을 사서 갔기에 이상한 느낌이 들긴 했지만

전망대로 올라갔답니다.

모모치 해변을 볼수 있는 후쿠오카 타워 전망대!

음.. 여기도 사랑의 열쇠 같은걸 하더라구요 굳이 혼자 갔는데 이런걸 해야하나

나 자신을 사랑해~ 라고 할까 하다가 그냥 나중에 어딘가에 처분되어 있을거 같다는 생각에 재빨리 접었답니다.

 

제가 갔던날 생각보다 날씨가 맑지 않아서 경치가 그렇게 좋은편은 아니었어여

굳이 따지자만 나가사키의 이나사야마 전망대의 야경이 더 좋은거 같아요 !

아님 제가 나가사키에서 야경을 보고 온 뒤라 그런지 먼가.. 많이 아쉽더라구요

네 말그대로 생각보다 볼것없는 후쿠오카 타워였어요

 

그리고 모모치 해변 에서 엄청 이쁜건물 마리존도 보이네요

제가 갔던날은 결혼식이 있던날이라 마리존 내부에 사람들이 북적이고 있었어요

지상으로 다시 내려와서 찍은 마리존..

넘나 이쁘긴 하지만 그냥 이게 끝!!

너무 기대하고 가서 그런지 좀 실망스럽네요 ㅠㅠ

[해외여행/후쿠오카-나가사키] - 후쿠오카 이온몰 고양이 쇼핑, 세안제 로제토 쇼핑 후 최악의 텐진 비프맨

[해외여행/후쿠오카-나가사키] - 생각보다 볼것 없는 후쿠오카 타워 와 모모치해변 산책

[해외여행/후쿠오카-나가사키] - 후쿠오카 야구장 야후오쿠 돔 소프트뱅크 홈구장 방문

[해외여행/후쿠오카-나가사키] - 후쿠오카 쇼핑하기 좋은 호텔 하카타 엑셀 호텔 도큐 후기

[해외여행/후쿠오카-나가사키] - 후쿠오카 스타킹 빅카메라 오디오 테크티카 이어폰 카페델솔 팬케이크 웨스트 타마고우동

[해외여행/후쿠오카-나가사키] - 나가사키 이나사야마 전망대, 데지마워프, 아카리 게스트하우스

[해외여행/후쿠오카-나가사키] - 나가사키 카스테라 후쿠사야 본점방문 , 일본 26성인 순교지 방문

[해외여행/후쿠오카-나가사키] - 나가사키 일본식계란찜 차왕무시로 유명한 식당 욧소와 중심가 하마노마치

[해외여행/후쿠오카-나가사키] - 나가사키 사해루(사카이로) 짬뽕 & 교자 , 구라바엔 Glover Garden 오우라천주당

[해외여행/후쿠오카-나가사키] - 나가사키 유스호스텔 게스트하우스 아카리 쇼오켄 본점 방문

[해외여행/후쿠오카-나가사키] - 후쿠오카 공항에서 나가사키 버스타고 가기 - 니마이킷푸 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