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7년 후쿠오카-나가사키

후쿠오카 이온몰 고양이 쇼핑, 세안제 로제토 쇼핑 후 최악의 텐진 비프맨

역시 후쿠오카는 쇼핑이지!! 하면서 후쿠오카 이온몰에 있는 고양이 간식을 사러 왔답니다.

와.. 인터넷에 본것처럼 엄청난 종류의 고양이 간식들을 보니 다 사고 싶어서 현기증이 나더군요 !!

하지만 이번 일본여행에서 제가 꼭 사가고 싶었던것은 바로 요것!! 크리스피키스!!

생각보다 너무 구석진곳에 있어서 조큼 실망했지만 마음껏 담았답니다.

그 외에도 다른간식도 사고 싶었지만 돈키호테에 가면 또 팔거라는 기대감에 안샀는데 ..

돈키호테보다 이온몰이 양이 더 많고 싸요 ㅠㅠ 제가 왜그랬을까 싶었어여

돈키호테에 고양이 용품은 생각보다 그렇게 크지 않더라구요

혹시라도 후쿠오카에서 고양이 용품 쇼핑하실분들은 이온몰에서 하시는걸 추천드려요

그리고 나가사키 갔을때도 여기저기 둘러봤는데 후쿠오카 이온몰이 짱짱이에요!

그와중에 이온몰에서 신기했던건 바로 요 제품!

집사님들 보기만 해도 감이 오지 않나요?

바로 고양이 캣글라스를 키워서 팔더라구요! 저는 애들 캣글라스 줄때마다 매번 매번 키운다고 애쓰는데

여기는 다 키워서 주니깐 필요하면 그냥 사서 먹이면 될거 같아요 !

역시 일본은 고양이 천국인거 같아여!

그리고 요건요건 일본에서 유명한 세안제 중에 하나인데 로제토 라는 세안제에요

딱 봐도 이온몰이 돈키호테 보다 종류가 많은거 같아서 이건 그냥 보이는 김에 이온몰에서 샀답니다.

그리고 전체적으로 가격이 돈키호테 보다 이온몰이 더 싸요!

이렇게 한바구니 쇼핑을 하고 나니 허기가 져서 요즘 후쿠오카에서 핫하다는 비프맨에 갔답니다.

비프맨 일본커뮤니티 사이트에서 말이 많아요

한국인들 한테 덤탱이 씌운다고.. 그래도 가격대비 아주 괜찮다고 해서 저도 한번 먹어봤어요!

근데 제가 한국인이라 그런지 혼자가서 그런진 모르겠지만 구석진곳에 자리를 주시더라구요 ㅠㅠ

머 그건 그냥 기분탓이겠지 싶었는데 한국인인줄 알고 메뉴판을 주시더라구요

저는 여기서 가장 핫한 스테이크 990엔 짜리를 주문했답니다.

그리고 인터넷 찾아보니 로스트비프도 괜찮다고 해서 로스트 비프와 비프맨에서 추천하는 비프맨 특제 술도 같이 시켰답니다.

제일먼저 술이 나왔는데.. 이거 솔직히 생각보다 양도 작고 비싸고 별로였어여

가격대비 얼음만 가득...

그리고 제가 시킨 로스트비프!! 로스트비프!!!

이게 머죠? ㅋㅋㅋㅋ 다른 사람들 사진 봤을땐 분명히 이런 비주얼이 아니었는데 왜 저의 비프만 이모양이꼴이죠? ㅋㅋ

심지어 비프맨의 로스트비프 맛도 없어요 ㅠㅠ

이럴줄 알았으면 차라리 타마고우동을 한그릇 더 먹고 말지.. 그냥 입맛 배렸어요

 

같이 나온빵은 그냥 무난무난 해썽요... 자리세...음...

그리고 비프맨이 유명해지게 된 스테이크..

와.. 솔직히 스테이크 질기고 별로던데요 ㅠㅠ

진짜 일본와서 먹은 최악의 음식이었어요

다들 맛있다고 하는데 왜 제껀... 질긴건지 나이거 참.. 가격이 싸니깐 이해하고 먹어야지 라고 생각했지만

먹으면 먹을수록 화가 나더라구요 이가계 도데체 나한테 왜그래 싶으면서 ㅠㅠ

심지어 저보다 늦게 온 사람들 한테 먼저 서빙가는거 보고 속이 한번 뒤집어 져있긴 했어요

그리고 나서 계산...

음.. 그냥 이렇게 주시더라구요

상세 내역이 없이 ㅋㅋ 왜이렇게 많이 나왔냐고 따지니깐 세금이라고만 하고 상세 내역은 안주더라구요

완전 불쾌한 경험과 재수없는 식당이었어요

굳이 굳이 가신다면 저는 아주 비추합니다. 일본어 잘 하시는거 아니면 가시지 마세요 최악의 경험을 할수 있답니다.

[해외여행/후쿠오카-나가사키] - 후쿠오카 이온몰 고양이 쇼핑, 세안제 로제토 쇼핑 후 최악의 텐진 비프맨

[해외여행/후쿠오카-나가사키] - 생각보다 볼것 없는 후쿠오카 타워 와 모모치해변 산책

[해외여행/후쿠오카-나가사키] - 후쿠오카 야구장 야후오쿠 돔 소프트뱅크 홈구장 방문

[해외여행/후쿠오카-나가사키] - 후쿠오카 쇼핑하기 좋은 호텔 하카타 엑셀 호텔 도큐 후기

[해외여행/후쿠오카-나가사키] - 후쿠오카 스타킹 빅카메라 오디오 테크티카 이어폰 카페델솔 팬케이크 웨스트 타마고우동

[해외여행/후쿠오카-나가사키] - 나가사키 이나사야마 전망대, 데지마워프, 아카리 게스트하우스

[해외여행/후쿠오카-나가사키] - 나가사키 카스테라 후쿠사야 본점방문 , 일본 26성인 순교지 방문

[해외여행/후쿠오카-나가사키] - 나가사키 일본식계란찜 차왕무시로 유명한 식당 욧소와 중심가 하마노마치

[해외여행/후쿠오카-나가사키] - 나가사키 사해루(사카이로) 짬뽕 & 교자 , 구라바엔 Glover Garden 오우라천주당

[해외여행/후쿠오카-나가사키] - 나가사키 유스호스텔 게스트하우스 아카리 쇼오켄 본점 방문

[해외여행/후쿠오카-나가사키] - 후쿠오카 공항에서 나가사키 버스타고 가기 - 니마이킷푸 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