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7년 후쿠오카-나가사키

후쿠오카 무라사키스포츠 방문 후 효탄스시의 움직이는 활전복 먹으러!!

왠지 일본은 스트릿 스포츠가 많이 발달해 있을거 같아서 스케이트보드 용품 파는곳을 구경해 보고 싶었어요!

제가 있는 숙소 근처 나카스 강변가 근처에서 스케이트보드 랑 BMX타는 애들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물어봤더니 근처에 괜찮은 샵은 없고 찾아가기 힘든 구석진곳에 있다고 말해주길래 약간 멘탈붕괴 ㅋㅋ

그러고 시내 돌아다니다가 보니 마침 지나가다 보니 파르코 건물에 무라사키 스포츠 매장이 있더군요

울나라에는 강남 학동에 매장이 있어요!

궁금한 마음에 일단 들어가 보자 ..!!!

스트릿 옷이랑 보드랑 이것저것 팔더라구요 ㅎㅎ

근데 생각보다 스케이트보드 용품은 얼마 없더라구요 ㅠㅠ

이정도면 한국이 더 나은듯 ㅎㅎ

매장이 작으니깐 이해 해야죠 머..

뒤에 프린팅 구경만 하다가 나왔네여 ㅎㅎ

그리고 후쿠오카에서 유명한 효탄스시집을 방문했답니다.

효탄스시는 식사시간때 가면 사람이 많아서 많이 기다려야 한다는 말을 듣고 너무나도 귀찮았기에 아예 늦게 갔어요 ㅋ

총 2층에서 3층가지 총 2개의 층을 이용하고 있더군요

메뉴판!! 역시 한국어 메뉴판을 주시더군요 ㅎㅎ

그냥 이것저것 먹어보자 싶어서

오늘의 특선스시 총집합 메뉴를 먹어봤어요

밑에 적혀 있는 한번 맛보면 잊지못하는 천상의맛! 이라고 되어 있길래 궁금해서 그냥 시켰네여 ㅋㅋ 된장국도 포함이고 하니 ㅋㅋ

저는 스시 만드는쪽 바로 앞에 앉았는데 하나하나씩 자리에 놔주시더라구요

근데... 이거이거..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같이 나오는 된장국도 맛있었어요!!

그리고 마지막에 클라이막스!!!

활전복!!!

와.. 순간 움직여서 움찔 했어요 ㅋㅋ

활전복 받은 다른 사람들도 놀라워 하더라구여 ㅋㅋㅋ

진짜 움직이는거 눈 딱 감고 입에 넣었는데 ... 와.. 왜 천상의 맛이라고 지칭했는지 알겠더라구요

 

[해외여행/후쿠오카-나가사키] - 후쿠오카 이온몰 고양이 쇼핑, 세안제 로제토 쇼핑 후 최악의 텐진 비프맨

[해외여행/후쿠오카-나가사키] - 생각보다 볼것 없는 후쿠오카 타워 와 모모치해변 산책

[해외여행/후쿠오카-나가사키] - 후쿠오카 야구장 야후오쿠 돔 소프트뱅크 홈구장 방문

[해외여행/후쿠오카-나가사키] - 후쿠오카 쇼핑하기 좋은 호텔 하카타 엑셀 호텔 도큐 후기

[해외여행/후쿠오카-나가사키] - 후쿠오카 스타킹 빅카메라 오디오 테크티카 이어폰 카페델솔 팬케이크 웨스트 타마고우동

[해외여행/후쿠오카-나가사키] - 나가사키 이나사야마 전망대, 데지마워프, 아카리 게스트하우스

[해외여행/후쿠오카-나가사키] - 나가사키 카스테라 후쿠사야 본점방문 , 일본 26성인 순교지 방문

[해외여행/후쿠오카-나가사키] - 나가사키 일본식계란찜 차왕무시로 유명한 식당 욧소와 중심가 하마노마치

[해외여행/후쿠오카-나가사키] - 나가사키 사해루(사카이로) 짬뽕 & 교자 , 구라바엔 Glover Garden 오우라천주당

[해외여행/후쿠오카-나가사키] - 나가사키 유스호스텔 게스트하우스 아카리 쇼오켄 본점 방문

[해외여행/후쿠오카-나가사키] - 후쿠오카 공항에서 나가사키 버스타고 가기 - 니마이킷푸 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