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7년 홍콩-다낭

다낭도깨비 바나힐.다낭 체크아웃 투어1 - 바나힐 맛집 KAVKAZ

미리 여행 일주일 전에 네이버카페 다낭도깨비에서 바나힐. 다낭 체크아웃 투어를 신청했답니다.

간략적으로 소개 하자면 일정은 12시 부터 저녁 8시 까지 랍니다.

12시~13시경 호텔로 픽업 -> 바나힐 케에블카 탑승 -> 바나힐 자유시간 -> 다낭대성당 -> 링엄사 -> 코코넛커피 -> 저녁 -> 공항드랍

꽤나 일정이 빡빡해서 미리 점심을 먹고 오라고 하더군요. 점심시간은 따로 있지 않다고 하네요

예약을 할려면 호텔이 정해져 있어야 한답니다. 호텔로 픽업을 오니깐여 ㅎㅎ

그리고 체크아웃투어 전날 톡으로 미리 연락 해서 예약 확인을 다시 한번 체크 하면 된답니다.

조식먹고 이것저것 챙기는 동안 벌써 12시가 되었더라구요

체크아웃 하고 있는데 제 이름을 한글로 적은 팻말을 가지고 오신  베트남 가이드 분이 계셔서 조금만 기다려 달라고 하고 빨리 체크아웃 했어요

예정시간보다 일찍 오셨더라구요 ㅎㅎ

총 투어는 6명이서 같이 다녔어요

베트남 내부에 규정때문에 외국가이드가 같이 못들어 간다고 해서 한국말이 가능한 베트남 가이드 분이 어설픈 한국어로 설명을 해주셨어요

생각보다 발음이 또박또박해서 알아듣기 어렵진 않았어요 ㅎㅎ

천천히 말해주셔서 오히려 조금더 알아듣기 편했던거 같아여

버스에서 내리면 케이블카를 타고 다낭 바나힐 SUN WORLD 로!!

바나힐 올라오자 날씨가 선선하더라구요! 딱 놀기 좋았어여 ㅎ

저희는 레일바이크 를 제일먼저 타러갔어요

은근 줄이 길어서 꽤 기다려야 되여

타고 나니깐 저희가 처음왔을때 보다 줄이 더 길어졌더라구요 ㅎ

바나힐 레일바이크는 1인 1바이크 혹은 2인 1바이크로 탈수 있어요

저희는 당연히 1인 1바이크!! 탔어요 ㅎ

와.. 핵 잼있어요 !

내리면 실내로 들어가는데 실내에 놀이기구들도 몇개 있는데 대부분 어른들이 타기엔 애매한것들이더라구요

그리고 조금 돌아다니다가 배가 너무 고파서 공연하는곳 앞에서 식사를 주문했어요

저희는 점심을 안먹고 갔거든요 ㅠㅠ

하나는 양념 돼지고기, 하나는양고기! 양념 돼지고기는 무난했어요

대신 고기가 얇아서 그런지 좀 빨리 나오더라구요 ㅎㅎ

아주 빠른속도로 흡입하고 양고기를 기다렸어요

양고기는 밥이랑 같이 안나오고 빵이랑 같이 나왔는데요

와.. 이거 진짜 핵맛!! 존맛!! 또 가면 또 시켜 먹을테얏 !

두께가 어마어마하게 두꺼워서 굽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더라구요

그래도 맛있는걸 어떻게해 ㅠㅠ

진짜 양고기가 이렇게 맛있을줄 알았으면 양고기만 2개 시킬걸 그랬어요 먼가 먹고나서 더 먹고 싶은 마음..? ㅋ

그리고 저희가 너무 맛있게 개걸스럽게 먹었나봐여 ㅎ

옆에 앉아계신 한국 부부께서 저희 보더니 물티슈를 여러장 꺼내서 주시더라구요 ;;

감사합니다 하고 입 주변을 정리했어요 ㅋ

제가 생각해도 좀 .. 심하게 맛있게 먹은거 같긴 해요

저희가 먹은 식당은 KAVKAZ 라는 식당이고 지상에 있어여

공연장 바로 앞에 있어서 금방 찾으실수 있을거에요

그리고 이렇게 2개 시켰는데 총 한국돈으로 3만1천원 가량 나왔는데요

저희가 간날 바나힐 맥주 축제 하는 날이어서 맥주 공짜로 1인당 1잔씩 주시더라구요

가이드님이 맥주 무료쿠폰 챙겨주셨어요 ㅎㅎ

투어만 아니었으면 그냥 계속 돌아다니다가 집에 가기전에 또 시켜 먹었을거 같아요

배도 채우고 이제 바나힐 경치를 둘러봤는데요

정말 하나같이 이쁘게 꾸몄더라구요

특히 유럽이라고 사진 찍어서 사람들 한테 보내도 믿을 만큼 어마어마 했어요

골목골목마다 이쁜 바나힐

그리고 ... 꼬치!

여기 다니다 보면 꼬치집이 2개가 있어요

저희는 분수대랑 가까운 꼬치집에서 먹었어요 

여기도 줄 장난 아니에요 엄청 길어요 기다리다 보니 뒤에 한국 사람들이 꼬치는 첫번째 집에 더 맛있다고 여기가 맛집이라고 하시더라구요

근데 확실히 두번째 꼬치집은 줄이 거의 없긴 했어요

꼬치 기다리다가 투어 모임 시간 5분 정도 늦었어요

가이드님이 생글생글 웃으면서 다음코스 가자고 하시더라구요 ㅠㅠ 엄청 미안했어요

내려오는길에 갑작스럽게 비가 왔어요

그래도 잠깐 내리다가 버스 탈때는 그쳤다가 다낭 가는 버스타고 있는동안에도 또 내리긴 했지만

다낭 도착하니깐 비가 그쳤어요! 오예~!!

그냥 신나서 찍어본 SUN WORLD !!

여기서 원래 인증샷 남겨야 하는데 저희는 그냥 비와서 버스로 고고 ~!!

[홍콩-다낭] - 2017년 홍콩 다낭 신혼여행후기 아쉬운 기념품들

[홍콩-다낭] - 다낭도깨비 바나힐.다낭 체크아웃 투어3 - 링엄사, 저녁 반세오 와 현지요리 XEO 레스토랑

[홍콩-다낭] - 다낭도깨비 바나힐.다낭 체크아웃 투어2 - 다낭대성당 코코넛커피

[홍콩-다낭] - 다낭도깨비 바나힐.다낭 체크아웃 투어1 - 바나힐 맛집 KAVKAZ

[홍콩-다낭] - 다낭 미케해변 해산물 레스토랑 크리이피쉬 랑카 LANG CA

[홍콩-다낭] - 다낭 호이안 야시장 투본강 배타고 소원초 띄우기 가격

[홍콩-다낭] - 다낭 호이안 반미 맛집 반비프엉 호이안 환전

[홍콩-다낭] - 다낭시내 현지맛집 마담란 반세오 분짜 콩카페 코코넛커피

[홍콩-다낭] - 다낭 오행산 마블마운틴 등산하는 각오로 가야하는곳!

[홍콩-다낭] - 다낭 트립어드바이저 맛집 홀리피그 망고샐러드 립스테이크 아이스크림!!

[홍콩-다낭] - 홍콩에서 다낭 도착 나만리트리트 원베드 룸 풀빌라 숙소 후기!

[홍콩-다낭] - 홍콩 레이디스 마켓, 이튼홍콩 호텔 후문 아침 창펀 맛집

[홍콩-다낭] - 홍콩 비오는날의 심포니오브라이트 딘타이펑 템플스트릿 야시장

[홍콩-다낭] - 홍콩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 소호거리 KLOOK 빅토리아 피크 패스트트랙

[홍콩-다낭] - 홍콩 침사추이 제니베이커리, 탑원베이커리, 하버시티 시티슈퍼 M&C DUCK 북경오리

[홍콩-다낭] - 홍콩 새벽 도착 후 택시로 이튼 홍콩 호텔 이동 , KLOOK 예약 취소

[홍콩-다낭] - 김해공항출국 홍콩 2박 다낭 3박 인천공항귀국 신혼여행 예약후기 및 금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