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7년 홍콩-다낭

다낭도깨비 바나힐.다낭 체크아웃 투어2 - 다낭대성당 코코넛커피

다낭 바나힐에서 다낭 시내로 이동한후 제일 먼저 간곳은 다낭대성당 이랍니다.

다낭의 여행코스중 한곳인데 다낭 시내가 워낙 좁아서 전날 다낭시내에 쇼핑하러 왔다가 이미 밖에서 보고 지나갔었답니다. ㅎ

마단란 갔을때 택시타고 지나가면서 봤던 기억들이 새록새록 나더라구요

하지만 저희는 체크아웃 투어 할때 지나갈려고 안들어 갔었는데 드디어 들어가 보네요 ㅎㅎ

여기도 성당인지라 예배가 있을때는 아무래도 조심해야겠죠?ㅎ

여기저기 둘러보면서 사진도 찍고 가이드님이 사진 찍기 좋은 위치를 알려주세요

그리고 사진도 찍어주시고 ㅎㅎ

그리고 다낭 핑크성당은 부지가 꽤 넓어서 군대군대 구경할곳이 많이 있어요

여기 자리에서 사진을 찍으면 성당이 한 화면에 다 나온다고 알려주신 장소인데

예전에 사람들이 찍은 사진을 보면 성당 뒤에 건물이 없는데 건물이 떡 하니 버티고 있더라구요

 

제가 포토샵을 잘하면 지우기라도 하겠는데 이건 뭐.. ㅋㅋㅋ

현지 베트남 가이드님 말로는 다낭 뒤에 새로지은 건물에 한국분들이 엄청 많이 구매 했다고 하더라구요

대부분 돈 있는 한국사람들이 많이 샀다고 하시네요 ㅠ

다낭 참 좋은데 시내에는 점점 고층 건물이 올라가서 몇년뒤에 다시 오면 지금과는 다른 모습일거 같아요

다낭대성당 투어 후 바로 링엄사로 갈줄 알았는데 코코넛 커피로 가더군요

저희가 간곳은 베베커피 라는곳이에요

주문은 저희 가이드님이 다 해주셨어요

그냥 자리 잡고 앉아 있으라고 하셔서 카페내부 구경했어여 ㅎㅎ

그리고 나온 코코넛커피!!

탑처럼 쌓아져 있는 코코넛 얼음들 ㅎㅎ

이거 꽤 맛있긴 한데 콩카페에 코코넛 커피가 더 많이 달아여 ㅎ

여기 커피는 많이 안달더라구요

그래도 코코넛이 들어 있어서 부드러움은 비슷한거 같아요

잠깐 앉아서 커피 마시면서 사진 찍은거 다시 보면서 쉬다가 해가 질 무렵 링엄사로 이동했답니다.

[홍콩-다낭] - 2017년 홍콩 다낭 신혼여행후기 아쉬운 기념품들

[홍콩-다낭] - 다낭도깨비 바나힐.다낭 체크아웃 투어3 - 링엄사, 저녁 반세오 와 현지요리 XEO 레스토랑

[홍콩-다낭] - 다낭도깨비 바나힐.다낭 체크아웃 투어2 - 다낭대성당 코코넛커피

[홍콩-다낭] - 다낭도깨비 바나힐.다낭 체크아웃 투어1 - 바나힐 맛집 KAVKAZ

[홍콩-다낭] - 다낭 미케해변 해산물 레스토랑 크리이피쉬 랑카 LANG CA

[홍콩-다낭] - 다낭 호이안 야시장 투본강 배타고 소원초 띄우기 가격

[홍콩-다낭] - 다낭 호이안 반미 맛집 반비프엉 호이안 환전

[홍콩-다낭] - 다낭시내 현지맛집 마담란 반세오 분짜 콩카페 코코넛커피

[홍콩-다낭] - 다낭 오행산 마블마운틴 등산하는 각오로 가야하는곳!

[홍콩-다낭] - 다낭 트립어드바이저 맛집 홀리피그 망고샐러드 립스테이크 아이스크림!!

[홍콩-다낭] - 홍콩에서 다낭 도착 나만리트리트 원베드 룸 풀빌라 숙소 후기!

[홍콩-다낭] - 홍콩 레이디스 마켓, 이튼홍콩 호텔 후문 아침 창펀 맛집

[홍콩-다낭] - 홍콩 비오는날의 심포니오브라이트 딘타이펑 템플스트릿 야시장

[홍콩-다낭] - 홍콩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 소호거리 KLOOK 빅토리아 피크 패스트트랙

[홍콩-다낭] - 홍콩 침사추이 제니베이커리, 탑원베이커리, 하버시티 시티슈퍼 M&C DUCK 북경오리

[홍콩-다낭] - 홍콩 새벽 도착 후 택시로 이튼 홍콩 호텔 이동 , KLOOK 예약 취소

[홍콩-다낭] - 김해공항출국 홍콩 2박 다낭 3박 인천공항귀국 신혼여행 예약후기 및 금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