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필리핀

마닐라 아임호텔 근처 맛집 노스파크누들 North Park Noodles

그린힐스몰에서 쇼핑을 마친후 다시 숙소로 돌아와서 잠깐 쉬었습니다. 

그리고 살짝 허기가 져서 근처 식당가를 찾아봤는데요 

구글 지도에도 나오지 않았지만 아임호텔에서 거리를 왔다갔다 하는 동안 항상 손님이 많았던 중식당이 있어서 방문하기로 했어요 

여기 아임호텔 정문에서 나와서 왼쪽으로 대각선으로 가로 지르면 노란색간판이 인상적인 식당이 있어요 

식당 이름은 North Park Noodles 이며 중식당인데 외부에서 메뉴 확인이 가능해서 메뉴를 보고 들어갔답니다. 

자리에 앉으면  .. 네 이게 바로 메뉴판입니다 ㅋㅋ 메뉴가 너무 많아요 !!! 

저희는 결정장애가 생겨서 그냥 메뉴판에 그림이 있는 메뉴를 시켰답니다. 

레몬에이드(메뉴판에서 꼭 시켜야 된다고 되어 있어서) , 레촌이 올라가 있는 밥, 누들 , 그리고 딤섬 3조각 튀김으로 ! 주문을 했답니다.

각 주문 번호는 SR87, NS14, DR6,  딤섬 이랍니다. 

SR87 - Lechon Macau over Fried Rice Plain Jasmin Rice 

NS14 - Pork Rib & Fresh Prawn Dumpling 

DR6 - Fresh Lemonade (It's a must!) 

North Park Noodles 메뉴판

North Park Noodles 식당 각 자리마다 고추기름이 있었는데요  조금 매콤하게 먹고 싶으면 조금씩 음식에 넣어 먹으니 완전 맛있더라구요 ! 

North Park Noodles 고추기름

레촌덮밥과 튀긴 딤섬이 먼저 나왔는데요 !! 

튀겨진 딤섬 진짜 맛있어요 ! 찍어 먹는 소스도 빨강색 소스를 주셨는데 찍어먹으니 완전 맛있었어요 ! 

더 시키고 싶었지만 음식을 이미 여러개 시켜서 그냥 맛만 보는걸로 했네요 ㅠ 

그리고 레촌덮밥 !! 이거 진짜 또 먹으러 가고 싶은 맛이었어요 ! 가성비가 최고 인거 같아요 

North Park Noodles

그리고 저희가 시킨 누들과 레모네이드 !! 

사실 레모네이드 너무 늦게 주셔서 안주시는줄 알고 울뻔 했네요 ㅋㅋ 

그래도 잘 챙겨서 주셨어여 ㅎ 

레모네이드는 중식당의 느끼한 음식과 같이 먹기에 딱 좋았어요 

누들은 아임호텔 에서 먹은 조식 누들보다 1000배는 맛있더라구요! 

이것이 진장한 계란면이다!! 라는 느낌이었어요 

North Park Noodles

다 먹고 나서 건물 외관을 한번 찍어봤어요 ㅋ 

구글 지도에도 잘 표시 되지 않아서 몰랐는데 여기 앉아서 식사 하는 동안 배달해서 가시는 손님들이 많으시더라구요 

다 먹고 나서 계산할때도 1원짜리 잔돈 까지도 다 거슬러 주셔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ㅎ 

North Park Noodles

저희는 여기가 호텔 앞에 있어서 다음날에 한번 더 오자고 해놓고 호텔 조식 먹느라 다시 못와봤던게 참 아쉽더라구여 ㅠㅠ 

아임호텔에서 숙박하시면 North Park Noodles 노스파크누들 집에 꼭 방문 해보시길 바래요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았고 저는 개인적으로 게리스그릴보다 더 입맛에 맞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