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스페인 바르셀로나

스페인 바르셀로나 세계 3대 분수쇼 - 몬주익 분수쇼 사진들

세계 3대 분수쇼 라고 하면 라스베가스 벨라지오, 두바이 부르즈칼리파, 스페인 몬주익 이렇게 3곳이 있다고 하네요.

저는 바르셀로나에 갔을때 문주익 분수쇼를 보고 왔답니다. 몬주익 분수쇼 위치는 에스파냐 광장에서 부터 시작한답니다.

에스파냐 광장에서 내리면 아레나를 볼수 있는데요 지금은 쇼핑몰이지만 이전에 투우 경기가 열렸던 투우장이라고 하더라구요

투우 경기가 소를 너무 잔인하게 죽인다는 말이 많아서 현재 바르셀로나에서는 더이상 투우경기를 진행하지는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다른 지방중에서는 하는곳이 있다고 합니다.

 

 

가는 길에서 부터 분수들이 있기 때문에 찾는건 금방 찾으실수 있을거에요

 

 

사실 분수쇼가 몇시에 하는지 몰라서 그냥 밤에 갔는데 하길래 구경하고 왔답니다. 

도착했을때는 이미 분수쇼가 한참때더라구요 그래서 이미 많은 사람들이 모여서 구경하고 있더군요 ㅎㅎ

저도 끼여서 한컷 ㅎㅎ  

 

 

조금더 가까이 가서 한컷 한컷 찍었답니다.

 

 

 

 

 

 

 

 

 

 

 

 

 

 

사진 보시면 알겠지만 왠만한 사람보다 분수 높이가 어마어마하게 크답니다.

형형색색 변하는 컬러들도 이쁘고, 음악에 맞춰서 춤추듯 다른 이미지가 나오는것도 신기하더라구요

무엇보다 웅장한 크기에 멍~ 하게 계속 쳐다 보게 되더라구요 ㅎ

아~! 이래서 세계 3대 분수쇼 라고 하는구나 싶더라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