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스페인 바르셀로나

스페인 바르셀로나 고딕지구& 람블라스 거리 쇼핑 & 먹거리 정리 !!

곧 있을 MWC 덕분인지 저의 블러그에 바르셀로나 관련 검색어들이 많이 들어오더라구요 ㅎㅎ

저는 MWC 2015 때 바르셀로나를 갔다왔었던 터라 벌써 1년이나 지났네요 ㅎㅎ

작년 MWC 2015는 3월 초에 있는데 이번 MWC 2016은 2월에 하니깐 약간 두툼하게 입고 가셔야 될거에요.

반팔 가지고 가면 낭패ㅠㅠ 저 갔을때는 비오고 나서 좀 추웠어여 ㄷㄷㄷ 그리고 저는 옷을 많이 안가져 가는걸 추천드려요.. 자라 매장에서 마음에 드시는옷 사시면 되여 (저는 옷 많이 안가져 가서 그냥 현지 자라매장, 망고매장에서 사입었는데 한국보다 훨씬 싸더라구여 ㅋㅋ)

제가 갔을때는 MWC 덕분에 외국인들이 많아서 경찰들이 많이 배치되어서 제 주변인들 중에 소매치기 등등 안좋은 일을 당하신 분들이 없더라구요. 원래 유럽이 소매치기가 많다고 하지만 MWC 기간에는 국가 이미지 때문에 특별히 더 신경을 쓰는거 같아요

 

작년 MWC시즌에 바르셀로나의 고딕지구 & 람블라스 거리 의 쇼핑거리와 먹거리를 정리해봤답니다.

이 시즌에는 바르셀로나 어딜가도 사람이 많으니 예약 할수 있는곳은 꼭 예약하시고 다니시길 바래요~!!

 

1. 고딕지구 에스파드류 신발 - 

흰색 건물에

신발들이 엄청 쌉니다 !! 하지만 주변에 다른 에스파드류 신발집이 많이 있답니다.

다른 가계는 더 이쁜 디자인 신발들도 많지만 일단 비싸요..

이 집은 한국어로 응대까지 해주시고, 싸니깐 한컬레 정도 사오시는거 추천 드려요

신발 사실때는 무조건 정사이즈가 없으면 한사이즈 작은거 사시는걸 추천드려요 신다보면 늘어나요 ㅋㅋ

구글지도에서  검색하시면 되셔요

 

 

 

 

3.고딕지구  뜨론 - Torrons

여행 기념으로 주변인들에게 선물하기 좋답니다. 다른데나 마트에서도 판매 하지만 고딕지구에 파는 뜨론이 제일 싸다고 하더라구요 
특히 조그만 사이즈로 봉지에 넣어서 파는게 있는데 저는 이거 하나 사서 회사분들 나눠드렸어요 (사진 왼쪽에 있는 묶음용)

단점은 큰거 사면 무겁습니다

여긴 정확한 주소를 모르겠네요 ㅠㅠ  근데 바르셀로나 곳곳에 Vicens 라는 브랜드 집이 많답니다.

구글에서 Torrons Vicens 검색하셔서 가까운데 가시는거 추천드려요

 

 


4.고딕지구  츄레리아 -
고딕지구 쪽에 있는 츄레리아 먹다가 다른 츄레리아 가계 가면 실망할수 있답니다. 그리고 여기는 한국어로 응대해 주신다는점!!

핫 초코에 찍어먹는 츄레리아도 꽤 괜찮으니 도전해 보시기 바래요!

핫초코 하나도 안달아서 의외의 조합이랍니다 !

무엇보다 가격이 싸니 무조건 드셔야 됩니다!!

저는 타파스는 바게트빵이 딱딱해서 이가 아파서 츄레리아를 더 많이 먹었던 ㅎㅎ

 

 

 

5.람블라스 보케리아 시장

과일주스 & 생과일 이 엄청 싸답니다. 
하몽을 저렴한 가격에 조금씩 맛볼수 있지요. 제 생각엔 한국인에 먹기엔 많이 비려요ㅠㅠ
하지만 생과일과 하몽을 같이 사면 꽤 먹을만 해요! 
하몽 + 메론 종류와 같이 먹으니 느끼함도 꽤 잡아주고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6. 람블라스 까르프
그냥 쇼핑하기 좋아요 !!

꿀 국화차를 쓸어담는 사람이 있다면 그거슨 한국사람 !!

킨더 하마 초콜렛을 쓸어 담는 사람이 있다면 그분도 한국사람 !! (지금은 킨터 하마는 한국에 세계과자점에서 판다는게 함정! - 단지 바르셀로나에서 사는게 쌀걸여.. )

 

 

7.고딕지구 &람블라스 - ZARA , MANGGO, DESIGUAL
솔직히 자라는 한국에 많지만 가격때문에 살만한거 같아요

바르셀로나는 자라 매장이 정말 많고, 각 매장별로 조금씩 상품이 다르기 때문에 잘 둘러보시고 구매하시는건 추천 드려요

특히 자라 매장 가니깐 상품을 쓸어가시는 분들이 다 한국사람이더라구여 ㅋㅋ

바르셀로나 갔을때 망고라는 브랜드를 처음 알았는데 공항에서 디스플레이 할만큼 아주 광고를 많이 하더라구요
무엇보다 한국에 지금은 롯데 잠실에 망고브랜드가 들어왔답니다. 
그리고 DESIGUAL ( 데시구엘 ) 이 브랜드는 엄청 화려하답니다! 저는 여기 가방 하나 사올라다가 안사왔는데 다시 생각나서 찾아보니 한국에서는 너무 비싸게 팔아서 망했다고 하네요 ㅋㅋ 
특이한 패턴의 디자인이 많으니 마음에 드는 상품이 있다면 꼭 하나 사오시는것을 추천 드려요! 
그외 캠퍼 신발등등..쇼핑의 천국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