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2016년 필리핀 마닐라&민도르

7일. (마닐라 재래시장)바클라란 시장, 니노이 아키노 공항

드디어 한국으로 돌아가야 할 날이 왔습니다

(가기 시러어어~~~~ ㅠㅜ)

3시 비행기였기에 멀리 이동할 수 없어서 호텔 근처에서 아침을 먹고 주변을

구경하기러 했답니다...호텔 예약할때는 몰랐는데 알고보니 바클라란은 필리핀에서

규모가 큰 재래시장이더라고요(디비소리아 가지 말껄;;;)

중요 물품은 호텔에 두고 남은 페소들고 어슬렁 거리며

바클라란 시장으로 걸어 나갔어요 ㅎ

없는거 빼곤 다 팝니다 ㅋㅋㅋㅋ

한국과는 다르게 마네킹 다리들리 두꺼웠어요 ~쏘양이 신기하다고 찍음

거리의 모습들 입니다.....

비위가 약하신 분들은 방문하지 마세요~ ㅡ,.ㅡ 청결하지 않고 시장 특유의 냄새가 있답니다;;;;

하지만 관광명소만 가는 것보다 요런 곳들도 방문해보는 것이 여행의 묘미지요~

이곳도 치안이 안전하지는 못하다고 들었지만 쏘와 저는 씩씩하게 다녔습니다..

아침 10시 정도 였던거 같아요

길가다가 옷집에서 우리가 사진 찍는걸 보고 자기들도 찍어달라고 해서 같이 찍었답니다

필리핀 사람들은 사진 찍는걸 좋아하는거 같아요 ^^

중반정도까지 구경하다가 호텔로 오는 길에 더워서 큰 몰이 있던걸 봐서 그쪽으로 갔습니다.

안에 졸리비랑 음식점들도 있어서 졸리비에서 간단히 아침을 먹었쭁~~

옷도 팔고

비누 및 화장품을 파는 전문숍도 있고

신발도 있고요

대체적으로 신발을 많이 팔더라구요 ㅎㅎ

몰 안쪽도 크더라고요....이것저것 구경하고 시간이 되서 다시 호텔로 돌아갔어요 ^^

트레픽 잼이 있을수도 있어서 공항에는 최소 2시간 전에 도착하셔야 해요

"터미널 2로 go~go~"

니노이 아키노 공항에서는 건물 안에 들어가기 전 밖에서 부터 줄을 서서 가방 검사 하더라고요~

그나마 2 터미널은 전용 항공기 터미널이라 널널한 편이지만 1 터미널은 헬인거 같더라구요 ㅠㅠ

들어가시면 요렇게 표지판이 있답니다~ ^.^

한국으로 가는 카운터는 들어가서 왼쪽편에 있어요

티켓팅을 하고 비행기 타기를 기다리는데

으아~ 다시 연착 1시간 된다는 방송이 나오더라고요 ㅠ

공안 면세점 구경좀 하고 도너츠 한개 사먹고 기다리다가 비행기를 타러 갔어욤

사실 기다리는 도중에 작은 이벤트가 하나 있었답니다.

저희가 타는 비행기 좌석을 양보해주실 2분을 모집한다고 하시더라구요

저는 다음날 까지 쉬어도 되어서 둘이 같이 탑승구 앞으로 갔는데 이미 남자 2분이 먼저 오셔서 양보 하셨더라구요

좌석 양보를 하게 되면 특급호텔에서 하루 숙박을 할수 있을뿐 아니라, 무료 비행기 티켓도 하나 주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왠지 좀 많이 아까웠어요 ㅠㅠ

비행기가 출발하고 위로 위로 가더니 어느새 구름위로 올라가 버립니다

(비행기 안에서 보는 구름은 언제봐도 신기행~)

이렇게 7일 간의 여행을 마치고 한국으로 돌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