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제주1일차(관광) 협재 해수욕장, 제주오설록 티 뮤지엄, 천제연폭포, 선임교

제주 2박3일 여행중 1일차에 갔던 여행지는 요즘 핫하다는 협재 해수욕장 , 제주오설록 티뮤지엄, 학생들이 수학여행으로 많이 간다는 천제연 폭포에 갔답니다.

하지만 자매국수집에서 너무 많은 시간을 투자 해서 협재 해수욕장은 그냥 가서 바닷가만 보고 왔답니다 ㅠㅠ

협재 해수욕장은 정말.. 바닷가 앞에 식당이나 갈만한곳이 별로 없어 보여서 그냥 말그대로 구경만 하고 왔어여 ㅎㅎ

그리고 간곳은 오설록 티 뮤지엄 !!

작년에도 갔었지만 올해도 어김없이 왔네요 ㅎㅎ

작년에랑 거의 똑같아서 따로 포스팅 안할게요 ㅎㅎ

2015/06/16 - [국내여행] - 제주도 오설록 티뮤지엄 & 이니스프리 제주 하우스 감귤 오름 빙수

그리고 이때까지 제주도를 3번이나 왔지만 한번도 안가본 천제연 폭포에 도전해 보기로 했답니다.

요기 폭포는 제3폭포까지 있는데 꽤 이쁘다고 해서 가보기로 했답니다. !!

추가로 다리나 무릎이 안좋으신분은 한번 생각해 보시고 도전하는게 좋을거 같네요

1코스는 생각보다 멀지 않은데 2, 3코스는 머랄까.. 등산하는 기분이었어요

먼저 제1 폭포 랍니다.  사진에서 많이 보긴 했지만 실제로도 이쁘더라구요

사실 요거 볼려고 입장료 내고 들어온거였어여 ㅋㅋ

그리고 2폭포 안보고 그냥 나올랬는데 붙잡혀서 2, 3폭포랑 선입교 까지 보고 왔답니다.

2폭포는 별로라서 사진 안찍었어여 ㅋㅋ

3폭포 가기 전에 들린 선임교 !! 엄청 이쁘더라구요!! 그리고 저는 약간 고소공포증이 있어서 조금 무서웠어여 ㅎㅎ

그리고 마지막 제3폭포 랍니다.

그냥 제1폭포가 제일 멋있고 나머지 폭포는 그저그랬어요 그래도 운동삼아 가볼만 한 거리에요

저는 다 보는데 걸린 관람시가은 1시간 조금더 걸린듯 해요

그리고 덤장에서 저녁을 먹기 전에 액티비티로 즐길만한걸 찾다가 카트를 탔답니다. ㅎ

생각보다 재미있는데 운전을 잘 못해서 그런지 다른분들이 자꾸 저를 앞질러 가시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숙소로 이동했더니 벌써 해가 졌더라구요 ㅠㅠ

숙소는 1일차는 빌레성 통나무 독채 펜션, 2일차에는 공항에서 가까운 이레 하우스에서 묵었답니다.

2016/12/15 - [국내여행] - 제주도 1일차(식당 & 숙소) - 자매국수집본점, 덤장 본점, 빌레성 통나무 독채펜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