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육아&교육

모젤조리원 연계 베이비파스텔 용인본점 50일 촬영 앨범 후기

첫 신생아 촬영은 동탄제일병원 앞에 있는 라팡파스텔 (베이비파스텔 동탄점) 에서 촬영을 했으나 사실 성장앨범 하라고 너무 많이 영업을 해서 질려 있어서 50일 촬영을 하지 말까 했었어요 

그러다 조리원 동기가 동탄지점 베이비파스텔에서 찍은 원본 사진을 보고 잠깐 기분 나쁘면 어떠하냐! 사진은 영원히 남는데 싶어서 50일 촬영을 예약 했어요

조리원연계 50일 촬영은 70일이 지나면 안되는데 전 다행히 아슬아슬하게 예약이 되었어요 

대신 동탄점은 아쉽게도 풀 예약이라 용인본점으로 예약을 했는데 동화컨셉 이 저는 동탄점이 더 이쁘더라구요 

평일에 촬영시 파노라마샷 추가로 서비스 촬영이 있어서 저는 일부러 평일 촬영을 했었고 다행히도 아들이 넘 협조를 잘해준 덕에 30분만에 모든 촬영이 다 끝났어요 

촬영이 끝나면 별도의 대기실에서 사진이 나올때 까지 기다리면 잘나온 사진들 일부를 골라서 영상으로 만들어서 보여주시고 성장앨범 여부를 여쭤보시는데 용인본점 분은 넘 친절하게 응대해 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그러나!! 전 수원 아트롤에 성장앨범을 계약해버린 상태라 아쉽게도 조리원연계로 된 촬영까지만 하고 원본을 구매 하기로 했어요 

원본 미 구매시 앨범에 들어가는 사진은 임의로 선택해서 앨범이 만들어 지는데 원본 구매시 앨범 사진을 선택할수가 있어요 

그리고 울이쁜아가 사진들 제가 다 소장할수 있어서 저는 원본 구매를 했어요 

원본 사진 가격은 현재 신생아 와 50일 촬영시 합쳐서 20만원인데 곧 원본 사진 가격이 인상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인건비 외에도 모든 물가들이 다 올라서 어쩔수 없다고 하시더라구요 ;ㅅ; 

촬영후 원본을 구매 하셨다면 베이비파스텔 카페(https://cafe.naver.com/babypastel ) 에 가입후 해당 "촬영지점 사진골랐습니다"  게시판에 8장을 선택 하면 되어요 

보통 만삭 / 신생아 /50일 합쳐서 총 8장인데 저는 만삭은 촬영을 하지 않아서 신생아와 50일 촬영분에 대해서 총 8장을 골랐어요 

저는 신생아는 동탄지점 50일은 용인본점에서 촬영해서 용인본점으로 선택하고 앨범 신청을 했어요 

집에서 용인본점까지 거리가 좀 있어서 착불택배 신청을 했는데 보통 한달 전후로 만들어 져서 발송해 주신다고 하셨어요 

그리고 약 2주뒤 벌써?!!! 앨범이 나왔어요 !! 

베이비파스텔 용인본점 촬영 앨범
베이비파스텔 용인본점 촬영 앨범

저는 평일 서비스컷인 파노라마 컷이 마음에 들어서 사진 선택시 파노라마사진을 넣었는데 사실 어떻게 나올려나 궁금 했었거든요 !!

근데 무려 2페이지를 통으로 해서 이쁘게 넣어주셨더라구요 역시 소비자의 마음을 너무 잘 알아주는 용인본점 ! 

저는 파노라마샷 찍을때 애기가 넘 발차기를 잘해서 FC바르셀로나 컨셉 선택을 했어요 그리고 일부러 FC바르셀로나 아이템 가져갔어요 예전 캄프누 갔을때 사온아이템 가져가서 아기 안고 핸드폰으로 한컷 찍을려고 했는데 !!! 사실 엄청 무례한거 일수도 있어서 사전에 미리 양해를 구했는데 서비스로 이쁘게 한컷 찍어주셨어요 초초초초초감동 ㅠㅠ) 

베이비파스텔 용인본점 촬영 앨범

파노라마사진 때문에 2컷이 작게 들어가게 배치되었지만 그래도 전 파노라마 사진이 크게 들어가서 오히려 좋았어요 ! 

혹시라도 성장앨범 강요 때문에 사진 촬영하는걸 고민하신다면 !! 

그냥 찍으세요!! 무조건 찍으세요 원본 사진은 영원히 남거든요 그리고 앨범도 꼭 하세요!!

https://soyeonii.tistory.com/854

 

모젤조리원 연계스튜디오 베이비파스텔동탄점 신생아 촬영

동탄제일병원에서 출산을 한 후 조리원으로 이동 후 몇일간 멍하게 있다가 모젤조리원은 신생아 촬영을 출장나오지 않는다는걸 알게 되었어요 사실 조리원 입소때 원장님께서 스튜디오는 예약

soyeoni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