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필리핀

마닐라 SM 몰오브아시아 차우킹 흡입 기념품 , 하이퍼마켓 구경

마닐라 하면 유명한 SM 몰오브아시아 쇼핑몰이 있어요 

3년 전에도 갔지만 이번에도 또 갔네요 ㅋ 

줄여서 MOA(모아) 라고 많이 부르는 곳인데요 소피텔에서 택시를 타면 150페소를 달라고 하더군요 

실제로는 엄청 가까워서 !!! 50페소도 안할텐데 너무들 하더군요 ㅠㅠ 

암튼 제가 갔던 시즌은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산타가 저를 반겨주고 있었어여 ㅎ 

마닐라 SM 몰오브아시아

산타와 인사를 하고 몰 안에 들어갔더니 크리스마스 트리로 장식들이 잘 되어 있더라구요 

예전에 갔을땐 정말 좋다고 생각했던 모아가 이제는 그냥저냥 하더라구요 

생각보다 공사중이거나 미 입점되어 있는곳이 좀 있어서 그냥 한국 쇼핑몰이 더 좋다는 ?!! 

어찌되었든 왔으니 몰오브아시아에서 유명한 기념품매장인 쿨트라 를 찾아갔답니다. 

음.. 역시 진주는 그린힐스였어여! 무조건 그린힐스에서 사세요 

가는게 좀 힘들긴 하지만 확실히 그린힐스에 갔다오시면 백퍼 만족 하실거에요 ! 

https://soyeonii.tistory.com/818

 

마닐라 그린힐스몰 짝퉁시장 맛집 스테이크 점심 과 진주귀걸이 구매

12월에 갔다온 후기입니다 지금 마닐라 화산폴발로 난리더군요 ㅠㅠ 인트라무로스에 있는 스타벅스에서 그린힐스 가는 그랩을 호출하고 기다리고 있었어요 그랩으로 그린힐스 가실때 조심해야 되요 !! 저는 지도를..

soyeonii.tistory.com

쿨트라에서 진주는 딱히 싸지도 않았고 마음에 드는건 비싸고 딱히 기념품 살만한건 없어서 열쇠고리랑 소소한것 몇개 사고 모아 구경만 했어요 ! 

마닐라 SM 몰오브아시아

조금 돌아다니다 보니 배가 고파져서 차우킹에 잠깐 들렸어요 

차우킹에서 제일 싸고 가성비 좋은 완탕면과 모닝글로리를 시켰는데요 

모닝글로리는 그냥 그랬고 완탕면은 정말 한그릇 더 시킬까 진지하게 고민했어요! 

마닐라 SM 몰오브아시아 차우킹
마닐라 SM 몰오브아시아 차우킹
마닐라 SM 몰오브아시아 차우킹

차우킹에서 판매하는 완탕면은 홍콩식 완탕면이라서 제 취향에 딱 맞더라구요 

가격도 싸고 금방 나오고 맛도 있고 한국 도입이 시급합니다 !! 

잠깐 허기를 채우고 다시 모아에 있는 하이퍼 마켓에 왔어요! 

사실 저는 마카티 아임호텔에 있을때 근처 마트에 가서 주변인들 나눠드릴거를 조금 샀었는데요 

확실히 가격 비교를 하면 마카티에 있는 마트가 가격들이 조금더 샀어요 

대신 마카티에는 모아보다는 상품이 적지만 기념품 사기엔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 ! 

마닐라 SM 몰오브아시아 하이퍼마켓 한국 식품들! 

하이퍼 마켓 돌아다니다가 허니버터 아몬드를 발견하고 !!

반가운 마음에 살뻔했으나 생각보다 싸지 않더라구요 ㅋㅋ 

마닐라 SM 몰오브아시아 

낮에 갔는데 나올때쯤 되니 장식에 불이 켜지기 시작했어여 ㅋㅋㅋ

얼마나 있었던건지 ㅋ 

별로 볼거 없다고 투덜거리면서 다녔는데 왜이렇게 시간은 잘가는것인지!! 

역시 여행에서 제일 시간이 잘가는건 쇼핑인거 같아여 ㅋ